clear

Home / 고객만족센터 / 자주 찾는 질문 TOP10

고객만족센터

홀랜드앤바렛 FAQ 검색하기

자주 찾는 질문 TOP10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조회라는 메뉴를 보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상황과 배송상황까지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지 않으면

    고객센터 1:1문의해주세요.  

     

  •  

    주소지를 잘못 적어주셨을 경우, 고객센터(02-759-0700​)로 바로 문의주시거나, 또는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완료" 상태까지는 주소지 변경되어 배송 출발 가능하오며 "배송준비중" 상태로 확인되실 경우는 이미 배송 출발이 된 상태이기에

    배송지 변경이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

     

    변경이 되더라도 1~2일정도 배송 기일이 더 소요가 되오니 주문하실 때 반드시 주소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배송완료" 후 주소지 잘못됨을 아셨을 경우 택배사에 문의 후 재배송시에는 추가 배송비가 부과되오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일로부터 대략 2~4일 소요 됩니다. (단,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택배사의 휴무로 인하여 배송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배송 추적은 출고일, 다음날 오전 중부터 자세한 추적이 가능합니다.

    금요일 오후 2시이후부터 무통장 입금하셨을 경우는 월요일 입금 확인되어 화요일 배송출발, 수요일부터 배송제품 수령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구매내역/주문배송 조회에서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 로그인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를 누른 후 아이디와 고객님의 성함을 입력하면,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메일이 도착되지 않아 확인이 지연된다면 고객센터02-759-0700번으로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 하자가 생겼을 시에는 고객센터(02-759-0700​)로 바로 연락주시면 상세 교환/반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의 반송비는 홀랜드앤바렛 부담입니다.  

    (단, 제품 수령 후 7일이내 연락주셔야만 교환 및 반품 가능하십니다.) 

    (단, 제품 불량, 오배송, 트러블인 경우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 가능)

  •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택배사의 휴무로 인하여 배송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금요일 결제확인이 된 주문서는 월요일부터 배송이 시작됩니다. 
    (단, 금요일 오후 2시 이후 무통장 입금한 경우는 월요일 입금 확인되어 화요일부터 제품이 출고됩니다.)

  • 홀랜드앤바렛 회원이 되시면, 총 구매 금액에서2% 포인트 적립 및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홀랜드앤바렛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만의 혜택 > 포인트/쿠폰/구매혜택내역에서

    온/오프라인 포인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회원이 되면 언제 어디서나 홀랜드앤바렛 제품을 손쉽게 구매 해 받아보실 수 있으며, 포인트 확인 외 나만의 혜택을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관심카테고리를 지정하시면 관련상품 업데이트 및 신제품소식. 할인정보 및 추천 제품 소개를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배송은 CJ대한통운을 통해서 배송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