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센터

홀랜드앤바렛 FAQ

회원안내

  • 저희 홀랜드앤바렛은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매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으며 회원탈퇴 즉시 개인정보도 삭제처리 됩니다.  
    또한 SSL(보안인증)을 통해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게 시스템적으로도 보안에 힘쓰고 있습니다.
  • 개명 또는 개인 사유로 이름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고객 센터(02-759-0700)
    또는 홈페이지 내 1:1문의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이름 변경 해 드립니다.
  • 네, 재가입 가능합니다.

     

    회원가입과 동일한 방식으로 가입의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탈퇴하신 후 재가입시에는 기존 아이디 사용은 불가합니다.

    새로운 아이디/비밀번호을 생성하여 신규 회원으로 하셔야 합니다.

     

    < 탈퇴시 유의사항 >

    회원 탈퇴일로부터 15일간 재가입할 수 없으며, 신규가입에 따른 프로모션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그 동안에 누적하셨던 포인트 및 구매내역이 모두 삭제, 기존 포인트가 복원되지 않습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 정보관리 > 회원 정보 / 배송지 변경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배송이 안 되거나 이벤트 당첨 시 정보 오류로 취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개인 정보가 바뀌었을 경우에는

    수시로 새로운 정보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 홀랜드앤바렛 회원은 인터넷 공식사이트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디서나 회원전용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신 후 아이디와 고객님의 성함,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회원님께서 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로 비밀번호 확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 정보관리 > 회원탈퇴에서 사유를 선택 하신 후 동의 하시면 바로 회원탈퇴 처리가 됩니다.

     

    회원탈퇴 즉시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삭제되며,

    이에 따라 회원 혜택이나 누적되었던 포인트도 소멸, 기존 포인트가 복원되지 않습니다.

    회원탈퇴일로부터 15일간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재가입시에는 이전 아이디 재사용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탈퇴시 유의사항>

    회원 탈퇴를 하면, 그 동안에 누적하셨던 포인트 및 구매내역은 모두 사라집니다.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탈퇴한 회원님의 정보를 회사에서 가지고 있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 회원 탈퇴를 하시면, 그 동안에 누적하셨던 포인트 및 구매 내역은 모두 사라집니다.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탈퇴한 회원님의 정보를 회사에서 가지고 있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